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창재 예비후보 출마선언 및 정책발표...젊은 이창재, 새로운 김천시대 열겠다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5.01.21 22:56 수정 2025.01.21 23:20

국민의힘 이창재 김천시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새로운 김천시대'를 열겠다며 21일 오후 2시 본인 사무소에서 출마기자회견과 공약을 발표했다. 

↑↑ 이창재 예비후보 기자회견


이 자리에서 이창재 예비후보는 "김천의 미래는 안정과 혁신이 함께 어우러져야 한다"면서 "저는 행정가로서 쌓은 기반 위에, 과감한 결단과 추진력으로 현장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행동하는 시장, 소외된 이웃의 힘든 삶에 온기를 더해 주는 따뜻한 시장, 가족처럼 늘 소통하는 시장이 되어 김천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오직 시민들만 바라보고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 이창재 예비후보 출마회견


또한 "오로지 시민이 김천시의 주인임을 언제나 명심할 것이며, 김천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이 필요한지를 먼저 찾아서 시민 여러분과 함께, 다시 도약하는 ‘새로운 김천 시대’를 열겠다"고 주장했다.


이 예비후보는 인구 20만 김천 시대, 미래를 열것과 미래를 생각하는 명품도시를 만들것, 어린이·여성이 행복한 건강한 김천 건설,  소상공인에게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을 것, 농·축산 농가를 적극 지원할 것, 청년이 살고 싶은 도시 김천 건설, 스포츠·관광·레저 100만 관광도시 김천 추진,  어르신이 편하고 건강한 김천 건설, 예산 2조원 시대 조기 진입 등을 공약했다.


이창재 예비후보는 "젊은 후보 이창재, 시민 여러분과 함께 전국에서 가장 역동적인 젊은 김천을 만들겠다. 혼신의 힘을 다해 앞장서겠다. 하지만 혼자서는 이룰 수 없다:며 "여러분의 손길, 여러분의 지지가 필요하다. 제 손을 잡아달라"고 강조했따.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