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김장주 영천·청도 시군민 추천후보, 무소속 지역구 후보자 등록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03.22 19:16 수정 2024.03.22 19:28

김장주 후보(영천·청도 무소속)는 22일 영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4.10 총선 무소속 지역구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시군민 추천후보로 공식화했다.

↑↑ 김장주 후보 제공


김장주 후보는 제22대 총선에 임하며 시·군민과 함께「투명한 정치자금을 통한 깨끗한 정치」를 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지역구(영천·청도)최초로 3. 19일 「시군민의힘 펀드」를 출시하여 깨끗한 선거를 실천하기로 시·군민에게 약속을 드리며 많은 참여를 호소했다.

그는 지역발전 저해법령과 규제를 철폐하고 지방정치행정의 혁신을 위하여 지방정치혁신공약 발표와 100세 시대, 교육·의료정책/ 베이비붐 세대를 위한 맞춤형 복지정책을 펼치겠다고 했다.

또한 농민의 생존권을 위협하는 농지법을 반드시 개정하고 농촌 인력부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외국인 계절근로제 운영을 개선하여 합법적·안정적으로 체류할 수 있도록 주거전용 숙소건립을 약속했다.


김장주 영천·청도 지역구 무소속 시군민 추천후보는 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하여 광역 교통망, 양질의 일자리 확대, 교육, 의료, 복지 등 시·군민 생활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인프라 확충 공약과 함께 「시·군민의 힘으로 확 바꾸시더! 」슬로건을 내걸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