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더불어민주당 이영수 후보, 영천청도 지역구 후보 등록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03.21 20:29 수정 2024.03.21 20:31

이영수 후보(더불어민주당)가 21일 오전 영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국회의원선거 영천시·청도군에 후보 등록을 완료하고, “영천청도 시군민들이 조금만 더 도와주신다면 경북에서 민주당 후보로 지역구를 돌파하는 최초의 역사를 쓰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이영수 후보 제공


이날 후보 등록을 마친 이영수 후보는 “그동안 선거운동을 다니며 많은 시민들을 만났다” 전하며 “민생을 무시하고 편만 가르는 정치에 시민들이 분노하고 있다”며 “이영수는 편가르고 싸우는 정치가 아니라 잘하기 경쟁하는 실사구시의 정치를 하겠다”고 “영천청도 시군민들이 나서 투표로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 “내 평생 소원이 농업농촌이 제 가치를 인정받고 내 고향 영천·청도도 살만한 곳임을 증명해 보이는 것이다”며 “권력의 상징인 금뺏지가 아닌, 일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흙뺏지를 달아 달라”고 전했다.

이어 구태정치를 청산하고 586 이후 대한민국 정치를 대신할 4050세대의 새로운 기수가 되겠다“며 ”정당이 아닌 사람을 봐 달라. 지방 소멸에 맞서 살만한 영천, 청도를 만들 수 있도록 선수를 교체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영수 후보는 다가오는 3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선거사무소(영천시 호국로 146, 2층)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