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농촌

영천시에 장학금 기탁...더 큰 꿈과 희망을 품고 미래로 나아가길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3.09.12 21:34 수정 2023.09.12 21:37

의료법인동승의료재단동승병원 최선희 이사장이 1000만 원, 준가구랜드에서 200만 원의 장학금을 12일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 영천시청 제공

의료법인동승의료재단동승병원 최선희 이사장은 지역사회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으며, 지역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에도 관심을 갖고 이번에 1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섰다.

최선희 이사장은 “장학금을 통해 영천의 학생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품고 미래로 나아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영천시민의 정신건강 증진,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준가구랜드(대표 김준식)는 야사동에 위치한 가구 전문점으로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금번 200만 원을 포함, 총 17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준식 대표는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적은 금액이지만 영천을 이끌어 갈 미래 인재들에게 성장의 밑거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장학회에 정성을 쏟아주시는 기탁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자분들의 소중한 뜻을 이어받아 지역을 빛낼 미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