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상주 상공회의소 회장, 상호 기부로 고향 사랑 기부 동참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3.08.23 22:53 수정 2023.08.23 22:55

김천상공회의소 안용우 회장과 상주상공회의소 권택형 회장이 연간 기부 한도액 500만 원을 상호 기부함으로써 고향 사랑 기부에 동참했다.

↑↑ 김천시청 제공

지난 22일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천상공회의소 안용우 회장과 이동헌 사무국장, 상주상공회의소 권택형 회장과 이종만 사무국장이 참석했고, 이번 상호기부를 통해 두 지역의 상생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에 함께 뜻을 모았다.

권택형 회장((주)덕산지에스 회장)은 “학창 시절을 김천에서 보내 이번 고향 사랑 기부가 더욱 뜻깊다”라며 “같은 경제생활권인 김천, 상주 두 지역이 협심하여 상생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을 응원하는 분들이 계셔서 든든하다”라며 “고향을 위한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기부금은 기금 사업으로 소중하게 잘 활용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김천시는 상주시‧구미시‧칠곡군과 함께 지난 1월 고향 사랑 기부제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발전을 함께 이루어 나가자는 뜻에서 고향 사랑 기부제 공동협력 활성화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고향 사랑 기부는 ‘고향사랑e음’홈페이지에 접속 또는 전국 농협은행(농축협 포함)에 방문하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