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장호 구미시장, "(주)농심 구미공장 200억 투자 환영"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3.02.09 18:07 수정 2023.02.09 18:09

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K-푸드 대표 기업인 (주)농심 구미공장의 생산시설 방문하여 김상훈 구미공장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생산라인 추가 증설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 구미시청 제공

이날 김장호 구미시장은 김상훈 구미공장장을 면담한 자리에서 구미공장 내 용기면(컵라면) 증산을 위한 200억 투자 계획을 청취하고. 향후생산라인 추가 증설에 따른 인·허가 절차 원스톱 지원을 약속했다.

(주)농심 구미공장은 1990년 설립하여 연간 생산량 15억개, 매출액 약 7천억원의 실적을 올리는 (주)농심 전국 6개 공장 중 가장 높은 실적을 올리는 사업장 중 하나이다. 또한, (주)농심의 대표 라면·스낵 브랜드인 신라면·짜파게티·양파링 등 총 46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구미라면 캠핑페스티벌'을 구미시와 함께 지역 대표축제로 만들어가는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많은 기여하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주)농심 구미공장 생산라인 추가 증설에 환영하며, 구미시에서는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약속드린다."며 "(주)농심 구미공장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구미산단 수출 증진에 많은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당부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