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이 2022년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1점을 기록하며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전국 최상위 지방공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 구미시설공단 제공 |
최근 3년 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고득점을 기록한 이유는 공공기관의 한계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며 시설 및 서비스 개선 등 많은 시도와 변화를 이끌어 낸 데 따른 것으로 분석했다. CEO의 혁신적인 리더십아래 2020년부터 행복중심의 공단 경영을 선언하고, 고객만족경영 워크숍 및 학습동아리 운영으로 다양한 아이디어 도출과 함께 고객만족 증진방안 발굴을 위해 주력했으며 고객창구의 친절도 강화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채동익 이사장은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이라는 뛰어난 성과를 거뒀다. 공단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이 직접 평가한 조사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더 의미 있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