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김천시, 아름다움을 보는 눈이 인생을 바꾼다... 이병률 작가 초청 북토크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2.09.14 16:29 수정 2022.09.14 16:32

김천시립도서관(관장 신동균)은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27일 저녁 7시, 시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병률 작가를 초청해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김천시청 제공

이병률 작가는 1995년 한국일보 신춘문예로 등단해 현대시학작품상, 발견문학상, 박재삼 문학상 등을 수상하며 활발한 작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끌림’,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등 스테디셀러에 오른 여행 산문집을 다수 펴내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 ‘그리고 행복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는 신간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아름다움을 보는 눈이 인생을 바꾼다라는 주제로, 글쓰기와 스토리텔링, 힐링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 및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cl.go.kr) 또는 시립도서관 운영팀(054-421-285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동균 시립도서관장은 “책 읽기 좋은 계절,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강연회 외에도 독서문화체험 등 다양한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