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제18회 김천시장배타기 검도대회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2.08.22 15:43 수정 2022.08.22 15:46

지난 20일 제18회 김천시장배타기 검도대회가 감천초등학교 고당관에서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펼쳐졌다.

↑↑ 김천시청 제공

이번 대회는 김천시와 김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김천시검도회 주관했으며, 1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누어 대회를 치루었다.

이날 개회식 행사는 감천초등학교 고당관 실내에서 진행되었으며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감사패 전달, 이원선 김천시검도회장의 환영사, 주요 내빈의 축사, 공개연무, 청·중년부 결승전, 경품추첨순으로 이뤄졌다.

이원선 김천시검도회장은 “오늘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자신의 명예는 물론 상생의 미덕을 살려 검도 정신의 참 의미를 높여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오늘 참가해주신 선수들과 자리를 빛내준 내빈분들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결과는 단체전에서 선해재이 1위, 김천클럽B이 2위, 도공클럽과 김천클럽A 팀이 3위를 차지하였고, 개인전에서는 초등부에선 박서현 학생, 중등부 김동유 학생, 고등부 배용제 학생, 여자부 안소영씨, 청·중년부 민승기씨, 장·노년부에서는 권혁점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