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저널=임호성]대구시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SNS 활성화 및 홈페이지 리뉴얼로 서구의 변화·발전된 정보를 한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서구갤러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서구갤러리를 둘러보고 서구청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가보고 싶은 명소 또는 이용해 보고 싶은 공원녹지, 문화·체육 시설 등을 확인 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의 참가자에게 커피쿠폰(5,000원)을 제공한다. 오는 7일 각 SNS 채널을 통해 당첨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며, 경품은 10일 모바일 쿠폰으로 발송한다.
‘서구갤러리’는 서구의 명소, 공원, 서대구역 등 새롭게 변모한 시설물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시설물의 구체적인 정보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이용편의성을 높였다. 이번에 신설된 서구갤러리와 연계한 이벤트로 구민과의 소통강화와 홈페이지 홍보효과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구청 공식 SNS가 활성화 되고 서구의 달라진 모습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온라인을 통한 구민과의 소통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