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더불어민주당 구미갑・을지역위원회 대선 필승 결의대회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2.01.18 23:25 수정 2022.01.18 23:40

앞으로, 제대로, 나를 위해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구미갑(위원장 김봉재) 을지역위원회(위원장 김현권)는 지난 15일 2022, 민주정부 4기 창출! 대선승리를 위한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더불어민주당 구미갑을 선대위 제공


이날 결의대회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장세호 경북도당위원장과 정용운 상주・문경지역위원장 및 도의원, 시의원, 당원 등이 참석했다. 장세호 위원장의 축사, 김봉재 위원장, 김현권 위원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이재명 후보 홍보 영상 시청과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등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구미갑・을 지역위원회는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해 전방위적인 선거운동을 펼칠 선대위를 꾸리고, 공동선대위원장과 공동선대부위원장, 총괄선대본부장 등 선대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대선을 위한 주요 조직을 구성했다.

장세호 경북도당위원장은 “우리 구미의 지역민과 당원들이 원팀으로 하나되어 우리 지역의 투표율과 득표율을 끌어올리고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견인하기 위해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오늘 결의대회를 통해 이재명 후보를 기필코 당선시켜야겠다는 당원들의 확고한 의지를 확인했다"며 당원동지 여러분과 함께 승리의 길에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했다.  


구미갑지역 김봉재 위원장은 “대선이 2개월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구미시갑을 지역위원회 당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재명 후보 당선에 앞장서서 제4기 민주정부를 창출해야 한다”고 결의를 밝혔다.

또한 구미을지역 김현권위원장은 “올해 대선은 단순히 대통령 한 사람을 뽑는 선거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대전환을 앞두고 미래로 가느냐 과거로 돌아가느냐를 결정하는 선거”라고 이번 선거를 규정하며 "진정한 민주주의를 위해 국민 앞으로, 나를 위한 제대로 된 정치를 위해 이재명 후보의 당선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구미갑을 지역위원회는 다함께  '경제 앞으로! 민생 제대로! 나를 위해!' 라는 구호를 한마음 한목소리로 외치며, 이번 대선의 필승결의를 견고히 다지며, 구미갑・을지역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