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 창간 축사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1.12.30 15:44 수정 2021.12.30 15:46

[대경저널=대경저널기자]

대경저널·대경저널TV 창간을 42만 구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구미시의회 제공)


신속․정확한 보도와 날카로운 비평으로 바른말 하는 언론, 작지만 강한 언론으로서 올바른 발전 방향을 제시해주는 희망이 넘치는 언론으로 도약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날 언론은 국민의 알 권리와 표현의 자유를 보호하고 신장하는데 앞장서고 공익의 대변자로서 민주적 여론 형성에 큰 기여를 하면서 사회발전에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진실을 보도하고, 사회의 부조리에 대해서는 거침없이 비판을 할 수 있는 언론의 용기와 건전성이 건강한 사회의 밑거름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의 발달과 미디어의 증가에 따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위 판단에 혼란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올바른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언론의 중요한 역할이자 책임입니다. 진실한 정보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세상을 밝게 비추는 등불의 역할을 대경저널 및 대경저널TV가 충실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를 합니다.

다시 한 번 대경저널· 대경저널TV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정도를 걸으면서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더욱더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2021. 12. 29.


구미시의회 김재상 의장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