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김충섭 김천시장 창간 축사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1.12.30 15:42 수정 2021.12.30 15:43

[대경저널=대경저널기자]

대구경북 지역을 대변하기 위한 대경저널이 창간하게 된 것을 15만 김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생활밀착형 기사발굴과 지방언론의 역할에 충실해 오신 에윤관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김충섭 김천시장(김천시청 제공)

대경저널이 지역주민의 눈과 귀가 되고 입이 되어, 중앙언론이 다루지 못하는 지역의 다양하고 세심한 부분까지 취재ㆍ보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언론사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김천시는 KTX역 준공ㆍ개통과 더불어 혁신도시 건설, 배후 산업단지 조성, 남부내륙철도 건설 확정 등으로 국토중심의 신성장 거점도시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 우리 김천의 발전상이 대경저널을 통해 보도되고 시민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언론이 되어 주기를 바랍니다.

코로나 19가 우리의 평범한 일상을 빼앗아 간지도 2년이 다되어 갑니다. 위드-코로나로 일상으로의 회복을 희망했지만, 델타변이에 이은 오미크론의 감염이 확산일로에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우리지역에 코로나 19가 확산되지 않도록 마스크착용 등 개인방역수칙을 잘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대경저널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1. 12. 29.


김천시장 김충섭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