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농촌

(사)한여농 김천시연합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12.09 20:46 수정 2024.12.09 20:50

한국여성농업인 김천시연합회(회장 김창희)는 지난 5일 사랑의 김장김치 500포기를 만들어 지역 경로당 및 지역 복지시설인 베다니 성화원에 기증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김천시청 제공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지역사회의 온기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천시연합회 김창희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정성과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전부터 김치를 담그는 손길로 분주했으며, 완성된 김치는 지역 내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창희 회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회원은 “매년 이웃들과 함께 정을 나누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몸은 춥고 힘들지만 마음은 따뜻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국여성농업인 김천시연합회는 지속해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과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