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농촌

영천시, 2024 소상공인 미용경진대회 수상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12.04 21:53 수정 2024.12.04 22:31

(사)대한미용사회중앙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이외숙)는 지난 3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소상공인 미용경진대회’에 출전해 영천시 미용인 대표로 참가한 4명이 모두 수상했다고 밝혔다.

↑↑ 영천시청 제공


이날 헤어, 헤어아트, 고전머리, 헤어스케치, 증모가발 등 일반부 총 11개 종목에서 200여 명의 출전 선수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으로 열띤 경쟁을 벌인 결과, 영천시 미용인은 대전광역시장상, 금상 1, 은상 3, 동상 1, 장려상 1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스트릿 컷&스타일 부문에서 박혜경(헤어스튜디오) 씨가 대전광역시장상과 금상을, 양진영 씨가 장려상을 수상했으며, 스칼프 트레이닝 부문에서 김용희(헤어웨이브), 김명희(윌미용실), 양진영 씨가 은상, 박혜경 씨가 동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학생부, 해외부문 헤어아트, 공모전, 헤어쇼 및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영천시 미용인들이 새로운 기술을 접하고 기량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됐다.

이외숙 지부장은 “이번 대회로 영천시 미용협회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미용인재 개발과 기술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전국 단위의 대규모 행사인 이번 대회를 통해 영천시 미용인들의 우수한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다양한 종목에서 열띤 경기를 펼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영천시 미용인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자부심을 가지고 영천 지역의 미용발전 사업을 선도할 수 있는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