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 경제, 전국 기업인이 뭉쳐 더 크게 만들자!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11.07 22:17 수정 2024.11.07 22:20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7일 김천 탑웨딩 타운에서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에서 활동하는 김천 경제인들이 참여하는 제8회 전국 김천경제인 화합대회를 개최했다.

↑↑ 김천시청 제공


'도약하는 김천, 하나되는 경제인'이라는 주제로 김천시가 주최하고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 이승우 시의회부의장, 김현태 재경김천향우회장 등 내빈들과 서울, 부산, 대구 등 각지에서 김천 경제인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본 행사로는 김홍태 김천시 대외협력관의 기업지원 관련 강의와 김천시 투자유치과의 산업단지, 김천시 세정과의 고향사랑기부제 등의 홍보 등으로 구성되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고향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출향 기업인과 경제분야 전문가 여러분께 감사하다. 현재 김천은 현안사업과 미래를 이끌어갈 신성장 동력사업을 발굴해서 힘차게 추진하고 있다. 특히 미래 먹거리 사업인, 초소형 전기산업, 자동차튜닝 및 드론산업 육성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착실히 준비해 나가고 있으니 출향 경제인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전국 김천경제인 화합대회는 김천출신 경제인들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고향 김천 발전에 동참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이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