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영천시, ‘별빛촌장터’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 시작... 최대 20% 할인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08.28 20:58 수정 2024.08.28 21:03

영천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장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 영천시청 제공


올해 별빛촌장터 추석맞이 특별행사는 28일에서 9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배, 포도, 와인, 전통장류 등 전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및 20% 할인행사, 리뷰 작성 시 2천원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천시 농특산물 쇼핑몰 ‘별빛촌장터’는 200여 개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해있으며, 엄선된 고품질의 지역 농특산물을 직거래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명절을 앞두고 높은 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줄 뿐 아니라 별빛촌장터에 입점한 영천시 농가 및 업체의 소득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쇼핑몰 추석 특별 할인행사를 통해 비용적인 부담을 내려놓고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더욱 풍성한 추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시 농특산물의 품질과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