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농촌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실천과제 보고회

지비저널 기자 입력 2021.02.24 21:36 수정 2021.02.24 21:40

시민에게 한 걸음 더, 행복 김천으로 두 걸음 더

김천시(시장 김충섭)은 지난 23일 시청 3층 강당에서 2021년도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부서별 실천과제 보고회를 개최했다.

 

↑↑ 김천시청 제공

 이번 보고회는 각 부서별 업무 성격에 맞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실천과제를 발굴·추진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실천과제 보고를 마친 후에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추진에 따른 시민의식 변화와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을 진행한 김천대학교 송애랑 교수는 “선진 시민의식을 향한 김천시의 노력과 시민들의 동참이 점점 빛을 내고 있다. 큰 결실을 맺을 김천시의 미래가 기대된다”며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지속 추진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김충섭 김천시장은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3년차를 맞아 2019년을 홍보의 원년, 2020년을 추진의 원년이라고 한다면, 2021년은 시민 실천의 원년이 되어야 한다. 시민들이 체감하고 동참할 수 있는 실천과제를 더욱 더 발굴하고 추진하여 한 해 한 해 더 나아지고, 행복으로 더 나아가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이 되도록 노력해달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