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구미시 경북도의원 보궐선거... 서희정 예비후보 등록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3.01.13 17:06 수정 2023.01.13 17:26

“당찬 도의원이 되어 주민들이 OK할 때까지 뛰고 뛰겠습니다”

↑↑ 지난 12일 예비후보로 등록한 국민의힘 서희정 예비후보(서희정 예비후보 제공)

서희정 국민의힘 경북도당 여성위원회 부위원장이 지난 12일 구미시 제4선거구(상모사곡동, 임오동) 도의원 보궐 선거에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후보 등록을 마친 서 예비후보는 “당찬 도의원이 되어 주민여러분들이 OK할 때까지 뛰고 뛸 각오로 도전장을 내밀었다”며 “여성들이 더 이상 박수부대가 아닌 정책이나 구미 발전의 핵심적 위치에서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 “13년 간 국민의힘 당원으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평당원도 도의원에 출마할 수 있고, 당선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쟁력 있는 당찬 경북도의원으로서 도정 발전과 구미시민의 행복, 상모사곡동·임오동의 새로운 부활을 위해 열정과 노력을 바치겠다“고 강조했다.

서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경북도당 여성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윤석열 국민캠프 경북여성위원회 특보를 역임했으며 카톨릭상지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했다. 

 

한편, 오는 4월 5일 치러지는 구미시 제4선거구 경북도의원 보궐선거는 12일 예비후보로 등록한 서희정씨를 비롯, 국민의힘 김건학, 무소속 김화훈씨가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