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대 경찰행정전공, 일반경찰 채용시험 최종 합격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1.12.20 18:59 수정 2021.12.20 19:00

[대경저널=대경저널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경찰행정전공(김봉수 주임교수)에서는 유다솜(14학번), 김영현(16학번) 학생이 2021년 2차 일반 경찰채용시험에서 최종합격했다고 20일 밝혔다.

↑↑ 김천대 제공


전공 관계자는 “매년 합격생을 배출하는 김천대학교 경찰행정전공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졸업생과 재학생 모두에게 우리도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었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주었다”고 말했다.

유다솜, 김영현 학생은 “앞으로 김천대학교의 경찰행정전공의 명예를 걸고 멋진 경찰관이 되어 대한민국의 발전에 일조하는 경찰관이 되고 싶다.”고 밝혔으며, “물심양면 끝까지 포기하지 않게 도와주신 김봉수 교수님 이하 학과 교수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봉수 경찰행정전공 주임교수는 “매년 꾸준히 경찰공무원의 배출되고 있음에 따라 앞으로 더욱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개인별 맞춤형 채용시험 준비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천대학교 경찰행정전공에서는 다양한 전공의 교수들을 바탕으로 1:1멘토를 지원하여 학생들이 입학과 동시에 일반, 해양 경찰공무원의 입문 및 대학원 진학, 공항경비시설 취업, 경호경비업체 등의 다양한 취업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