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배낙호 국민의힘 김천시장 후보 13일 등록.....한국노총 김천지역지부 배낙호 지지선언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5.03.13 22:03 수정 2025.03.13 22:11

국민의힘 배낙호 후보가 13일 김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 김천시장 후보등록을 마쳤다. 오는 4월2일 열리는 김천시장 재선거 공식적인 선거운동은 20일 부터 시작된다.

↑↑ 배낙호 후보 사무소 제공


등록을 마친 배후보는 출마선언문에서 “침체의 늪에 빠진 원도심을 재창조하고 활력있는 혁신도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미래 첨단 산업도시 건설 및 6차 산업 기반 조성을 위한 스마트 물류 거점도시” 등을 핵심 공약으로 제시했다.

배 후보는 “장기간의 행정공백으로 김천 발전을 위한 골든타임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고 있다. 이러한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는 유일한 후보자 저 배낙호 뿐”이라며 “반드시 압도적으로 당선되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줄 것”을 호소했다.

배후보는 또 “선거운동 기간 선거운동에 따른 소음으로 인한 시민불편이 우려된다”면서 “가급적 최대한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 주민불편이 발생되지 않도록 선거운동을 펼쳐나가겠다”며 양해를 부탁했다.


한편, 한국노총 김천지역지부 김우중 의장을 비롯한 회원 단체 임원 80여명은 13일 배낙호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이지지선언을 했다.

한국노총 관계자는 "배 후보는 정치, 경제, 행정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 왔으며 행정의 안정성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현시킬 적임자"라며 "반드시 승리하여 김천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