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김천대 K-글로벌학과, 2025년 신입생 모집 시작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12.31 22:56 수정 2024.12.31 22:58

김천대학교 K-글로벌학과가 2025년도 신입생 모집을 시작했다. 한국 문화와 글로벌 문화를 아우르는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 경영 및 서비스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학과로, 학제간 장벽을 허물어 경영학, 한국문화, 언어, 서비스 경영 등의 수업을 통해 실무 중심의 혁신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 김천대 제공


K-글로벌학과는 특히 항공, 호텔, 관광 산업뿐만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 분야에서도 전문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학과에서는 학생들에게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K-컬처를 비롯해 글로벌 문화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하며, 졸업 후 세계 각지에서 전문 경영인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명숙 학과장은 “K-글로벌학과는 유학생들에게 다양한 글로벌 경험을 제공하며,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 교육을 통해 국제적인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서비스 매너, 커피 바리스타, 칵테일 조주 등의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환경에서도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K-글로벌학과는 학생들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무 경험과 이론 교육을 병행하며,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인턴십 기회를 제공합니다. 졸업생들은 항공사, 호텔, 글로벌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천대학교 K-글로벌학과는 2025년도 신입생 모집을 통해, 변화하는 미래 사회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창의적이고 유능한 인재를 양성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싶은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