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농촌

김천시시설관리공단, 하반기 직원 공개채용 실시중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09.30 21:38 수정 2024.09.30 21:40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2024년 하반기로 예정된 추가 위수탁시설인 김천시립추모공원 운영을 위해 오는 10월 5일까지 직원 공개채용 공고를 진행하고 있다.

↑↑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제공


공단 관계자는 김천시립추모공원 운영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적시 채용하기 위하여 지난 9월 25일부터 채용공고를 게시하였고, 일반직(경력) 5명 (일반행정, 전기, 대기환경 이상 각 1명, 화학 2명)과 업무직 3명(장사 2명, 안내 1명)에 대해 서류접수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채용공고는 공단 홈페이지 및 공단 전용 채용 사이트를 통해 게시중이며, 응시원서는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공통 응시자격은 18세 이상으로 성별⦁학력은 제한은 없으며, 일반직(경력) 중 대기환경과 화학의 경우 공고일 전일 기준 대구·경북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갖고 있거나, 공고일 전일까지 대구·경북에 주소를 둔 기간을 합산하여 3년 이상인 사람은 지원 가능하다.


일반직(경력) 중 일반행정, 전기 분야와 업무직의 경우 공고일 전일 기준 김천시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갖고 있거나, 공고일 전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해 3년 이상인 사람은 응시할 수 있다.
지원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은 채용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직원 채용은 공단 인사규정에 의거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며, 10월 하순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Q&A 및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