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김천시립도서관, 어린이 문화공연 ‘버블매직쇼’ 성황리 개최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09.23 21:49 수정 2024.09.23 21:52

김천시립도서관에서는 지난 21일, 2회에 걸쳐 어린이 문화공연 ‘버블매직쇼’를 어린이와 부모 200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 김천시청 제공


이날 ‘버블매직쇼’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마술로 분위기를 돋운 후 관객들과 함께 비눗방울을 다 같이 체험하고 마지막으로 선물 같은 풍선쇼를 선사하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함께 진행했으며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동행한 부모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은 도서관 스탬프 투어의 하나로 진행되었다. 스탬프투어는 시민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김천시에서 운영하는 시립도서관 본관과 율곡도서관 그리고 작은도서관을 골고루 방문해 도서를 대출하고 각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참여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에 도서관은 도서 대출, 전자자료 이용, 강좌 및 행사 참여 등의 7가지의 미션을 완료한 시민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 특히 아이들이 신기한 마술공연 관람과 함께 아이들이 참여해 비눗방울을 직접 만져보기도 하고 마지막 풍선 인형까지 받아서 더 기억에 남을 공연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순영 시립도서관장은 “우천에도 불구하고 도서관 행사를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시민들의 풍요로운 독서·문화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