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김천대 산학협력단, ‘세무 전문가 맞춤형 멘토링’ 성공적 마무리

대경저널 기자 입력 2024.09.13 22:18 수정 2024.09.13 22:20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산학협력단(단장 김용준)과 김천세무서(서장 김대중)은 김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운영사업과 김천세무서의 ‘영세납세자 지원단 찾아가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된 ‘세무 전문가 맞춤형 멘토링’이 지난 12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전했다.

↑↑ 김천대 제공


이번 ‘세무 전문가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은 창업 관련 세무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천시 청년 예비 및 신규 창업가를 대상으로, 세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멘토링은 김천세무서 나눔세무사 ‘안은 세무회계 사무소 이광진 세무사’가 1:1 맞춤형으로 진행했으며, 사전 접수된 질문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였다.


김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마무리 되었지만, 김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에서 상시 운영하는 ‘전문가 멘토링 프로그램’은 계속 접수 중이니, 접수 기간을 놓친 분들이나 다른 분야의 멘토링을 원하는 예비 및 신규창업가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전문가 멘토링 신청은 김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아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더 다양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저널티브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